6센치웨지힐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한남동카페지기 조회 1회 작성일 2021-06-16 19:50:02 댓글 0

본문

키작녀 드루와153cm 키작녀의 하이힐 인생템 고르는 팁! 코디 팁까지~

#하이힐 #153cm

안녕하세요 모니카입니다.
평소에 키 작은 제가 혼자 있을 땐 167cm 못지 않게 보이게 만들어주는 하이힐~
발 편하게 신는 팁, 편한 하이힐 고르는 팁을 준비해봤어요.
불편할까봐 도전 못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가성비 좋은 힐까지 준비했어요.



인스타그램 https://www.instagram.com/jh_monica/
비즈니스문의 comingsoon72@naver.com



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:
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!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,
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.
https://www.contentsfly.com


coming soon., production
cherub Kang : 싸이부츠는 제품명이 빠져 있어용~~ 구매처좀 알려주세용 ◡̈
이계정안써요 : 전 은색,금색,하얀색 힐보다 형광이나 뭐 약간 특이한게 좋더라구요ㅠㅠ모니카님ㅠ정말 사랑해요!
+힐 신고 걸을때 안아프시나여?
민영민 : ㅋㅋ 내가추천한거네?
이은주 : 저도 다음생엔 9센티힐 기필코 신어볼테요...이번생엔 신엇다간 180이 될거같소 ㅠ
Cs Hyyun : 저도 언니 처럼 키가 작은데 너무너무 컴플렉스라 ㅠㅠ 자존감도 떨어지고 스트레스받으며 살고있는데 뭔가 언니는 당당해보여서 부러워요..! 키작녀로 살면서 당당해지는법, 코디, 등등 노하우 영상 올려주세요!!❤️❤️

돌이킬 수 없이 당신의 발을 손상시킬 6가지 신발들

어떤 신발들이 당신의 발에 나쁠까요? 전문가들은 일반인이 일년에 150-180마일 정도를 걷는다고 말합니다.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발을 손상시키지 않을 완벽한 짝의 신발을 찾는게 중요하죠. 패셔너블한 것은 멋지지만, 건강한 것은 더 멋지죠. 이 6가지 종류의 신발들은 당신의 발 뿐 아니라 당신의 몸 전체를 해칠 거예요!



당신이 좋아할만한 또 다른 영상들:


TIMESTAMPS:

하이힐0:31

웨지힐 1:53

쪼리 샌들2:43

플랫 슈즈3:37

뾰족한 신발4:26

런닝화5:35

편한 신발을 고르는 법6:19





SUMMARY:

- 하이힐을 정기적으로 신는 것이 종아리 근육을 걱정스러울 정도인 13%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! 하이힐은 접지름, 내향성 발톱, 신경 손상, 그리고 하부 요통을 유발하기로 악명 높습니다.



- 웨지힐은 전혀 유연하지 않고 매우 단단한 밑창을 갖고 있어서, 결과적으로, 여러분의 발이 굽혀져야 할 때 절대 굽혀질 수가 없고, 이는 사람이 걷는 자연스러운 방식을 완전히 거스르는 것이죠.



- 우리가 쪼리를 신고 있을 때, 우리의 발은 끊임 없이 끈을 붙잡아야 하죠. 시간이 지나면서, 이는 발가락과 뼈의 변형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



- 플랫 슈즈는 발바닥의 오목한 부분을 지지해줄 것이 전혀 없습니다. 이는 여러분의 발뒤꿈치와 발가락을 연결하는 근육인 족저근막에 추가적인 압력을 주죠.



- 앞이 뾰족한 신발들은 보통 발을 매우 꽉 조이는데, 절대 좋지 않죠, 특히나 발볼이 넓다면요. 이 추가적인 압박은 신경통, 물집 그리고 건막류를 포함한 많은 종류의 불쾌한 질환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.



- 이 신발은 뛰거나 운동할 때 좋은 신발이지, 매일 신기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. 이 신발의 진짜 목적은 추가적 유연성과 부드러움인데, 믿거나 말거나, 장기적으로는 우리 발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.



- 오후에 신발 쇼핑을 가세요. 오후 쯤 되었을 땐, 우리의 발이 긴 시간 동안 사용되어서 자연스럽게 살짝 커져 있을 거예요.



- 정기적으로 발 치수를 재세요. 족질환 의사는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의 발이 상당하게 바뀐다고 말합니다.



- 건강한 신발들은 두 가지 균형을 고루 갖춰야해요 : 충분히 유연하지만 살짝 단단하고 안정적이어야 하죠.



- 신발의 안쪽을 확인해 그 안에 발을 성가시게 할 어떤 불편한 상표나, 솔기, 그리고 다른 것들이 없는지 보세요. 걱정할 거리가 없다면, 드디어 이 신발을 신고 걸어볼 시간입니다!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~~~

goo.gl/6eHzqB

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~~~
박지민 : 발가락으로 욕하겟네
Ca ho : 쪼리 진짜 못신겠던데... 발가락 너무 아픔 ㅜㅜ
강북구기럭지1위 : 무슨신발이던 오래신으면 나는 발아프던데 오래걸을곳 운동화 신고가도 발바닥아프고 아파서 쓰레빠 사서신어도 발아픔
Ee토토토링 : 쪼리 난 절대 못신음 발가락 사이 항상 까지고 엄지발가락에 힘을 줘야하기땜에 엄지발가락 뼈가 너무 아픔
초록색깔 : 아니~나한데 맞는거 신었는데~ 5시간 동안놀았는데 다리아프다고~
(안아프면 사람이냐?)

이거 모르고 샌들 사지마세요! 여름 신발 6종 제대로 고르는법 [162cm 다리 모델 알바썰 푼다, 블로퍼, 뮬, 스트랩 샌들 고르는 법, 나의 최애 신발 공개]

*광고 없는 영상입니다.
포털 사이트 옆에서 저런(?) 다리를 봤다면 제 다리였을수도..ㅋㅋㅋㅋ
쭈언니 인스타그램 https://www.instagram.com/jju_unni_

1년 넘게 신발 쇼핑몰에서 모델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습득한
실패 없이 신발 고르는 법!! 여름 신발 위주로 골고루 데려왔어요!
혹시 반응이 좋으면 겨울 편도 데려올게요!
(+내 알 본사람 조용히 눈감아...ㅋㅋㅋㅋㅋㅋ)
이막두리 : 유익한정보 고마워 요
미소 : 불편한 신발은 대체 왜 디자인하고 만드는지 모르겠어요.
ㅇㅇlee : 와 미친 꿀팁
윤연하 : 와 제가 신발사고 불편했던 점이 다 있네ㅠㅋㅋㄱㄱㄱㅋㄱㅋㅋㅋㄱ공감의 연속..
냥냥 : 통굽부터 초공감 최근에 정말 통굽 발목스트랩 샀는데 퉁퉁퉁 초공감하고 끈떨어질까 불안하고 모델사진보고 진짜 검색에 검색을 거듭해서 이틀만에 찾아서 구매한건데 반품... 신발 쇼핑 실패 많이 해봤는데 하나하나 다 공감 ㅠㅠ

... 

#6센치웨지힐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41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xn--2z1bl26ana9gz68b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